시나리오 개요 및 주의사항

깨끗한 마음으로만 사랑할 수 있다면?

 

온 거리가 잠든 고요한 새벽. 불이 켜진 낯선 코인 세탁소에 무언가에 홀린 양 당신의 동거인이 들어간다. 어제도, 오늘도, 그리고 아마 내일도. 빨랫감 따위는 하나도 들지 않은 채로. 그는 ‘무엇을’ 세탁하고 있는 걸까. 


추천기능 : KPC와의 대화를 즐기려는 마음

준 추천기능 : KPC를 세탁기에 넣어보고 싶은 마음
플레이 인원 : 서로 아는 사이의 KPC 1인+PC 1인. 동거하는 두 사람을 전제로 쓰여있으나 개변 가능.  
배경 : 현대, 국적 및 시기 무관

 
플레이 난이도 : ★★ ☆☆
키퍼링 난이도 : ★★★☆☆ 
플레이 예상시간 : ORPG 기준 4~5시간 내외 (RP양에 따라 상이)

- KPC, PC 둘다 로스트 가능성이 있습니다.
- 구면이라면 KPC와 PC의 관계를 그다지 타지 않습니다. 단 본문은 ‘한 집에 살고 있는 두 사람’을 전제로 작성되었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개변이 가능합니다. PC에게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KPC, 혹은 KPC를 세탁기에 돌려보고 싶은 PC에게 권장합니다.
- 캐주얼한 도시 괴담 풍의 시나리오로, 장르적으로는 미스테리 드라마에 가깝습니다. RP 비중이 큰 내용으로 조사는 다소 게을리 해도 괜찮지만 KPC와 대화는 해야 합니다.
- 본 시나리오는  CoC 1:1 시나리오 앤솔로지 '미드나잇 시네마 클럽 시즌 3:도시 전설' 에 수록되는 시나리오입니다.  행사 종료 이후 최소 3개월은 웹 공개가 유지되며, 배포를 중단할 경우 최소 1개월 전에는 고지할 예정입니다.


- 본 시나리오는 크툴루의 부름 TRPG 시나리오로, 룰북을 참고로 하여 플레이해주세요.
- 공개 계정에서 스포일러가 되는 시나리오 및 세션 내용을 이야기 하실 때에는 가급적 후세터나 프라이베이터 등의 쿠션을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만 관련 제보는 받지 않습니다.
- 시나리오의 개변은 편하게, 다만 핵심적인 내용을 개변하실 경우 PL분께 개변한 사항에 대해 안내드린 후 개변한 시나리오의 재배포는 삼가주시길 바랍니다.

 

 

 

!다음 링크를 누르시면 시나리오 본문으로 연결됩니다!

[COC 시나리오 * 미드나이토피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