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세션 카드는 천랑성님@SiriusAB_Design 께서 작업해주셨습니다!)

▶ 시나리오 개요 및 주의사항

한 번쯤 달려야 할 때가 오잖아

 

여름의 입구. 중간고사도 끝나고 학생들은 하나같이 다가올 여름 축제나 부활동 등에 열을 올릴 무렵입니다. 그리고 한가로이 교사를 걷던 PC 곁으로… 쨍그랑! 유리창이 깨집니다. 이어서 빠르게 자리에서 멀어지는 다급한 발소리. 순식간에 PC 혼자 남겨진 사고현장으로 한 박자 천천히 나타나는 것은 운 나쁘게도 신임 교사인 KPC입니다. 그는 당신이 한 짓이 아니라는 변명도 듣지 않고, 유리를 깬 벌이라며 PC에게 일주일간의 수영장 청소를 맡기는데… 


추천기능 : 여름과 청춘을 즐기겠다는 마음가짐
준 추천기능 : 대인기능, 수영 (필수는 아닙니다) 
플레이 인원 : 교사 KPC 1인+학생 PC 1인. 초면 오리지널 탐사자 혹은 기성 탐사자의 AU 세계선을 권장합니다.
배경 : 현대, 국적 무관
 
플레이 난이도 : ★★☆☆☆
키퍼링 난이도 : ★★★☆☆
플레이 예상시간 : 5~6시간

- KPC, PC 둘다 로스트 가능성이 있습니다.
- KPC는 올 해 부임한 선생님, PC는 고등학생으로 고정되며 두 사람은 이 학교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따라서 평범하게 수업을 받는 등 어느정도의 안면은 있으나 두 사람만의 특별한 접점이나 경험 등은 전무합니다. 그 외의 설정은 자유롭게 붙여주세요. 

- RP 비중이 높은 레일로드형 시나리오로, 장르는 여름 청춘 학원 드라마에 가깝습니다.
- 4월 다이스 페스타에서 발행될 앤솔로지 ‘재난 대피 경고’에 수록될 예정의 시나리오입니다. 이후 비공개 될 가능성이 있으며, 최소 3개월 전에는 고지할 예정입니다.

- 룰북이 없는 키퍼링을 금합니다. 반드시 룰북을 소지하고 키퍼링해주세요.
- 공개 계정에서의 스포일러가 되는 세션 내용에 대한 트윗을 할때는 가급적 후세터나 프라이베이터 등의 쿠션을 사용해주세요. 다만 관련 제보는 받지 않습니다!
- 시나리오의 개변은 편하게, 다만 핵심적인 내용을 개변하실 경우 PL분께 개변한 사항에 대해 안내드린 후 개변한 시나리오의 재배포는 삼가주시길 바랍니다.

 

 

 

!다음 링크를 누르시면 시나리오 본문으로 연결됩니다!

[COC 시나리오 * 리버사이드 러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