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 개요 및 주의사항

이름을 버려도 피는 버릴 수 없어

 

KPC가 기묘한 열감기에 걸린지도 벌써 약 반 년. 어떤 약을 먹어도 그는 전혀 차도를 보이지 않고, 이제는 반 나절 이상을 혼자 걸을 수 없을 정도로 약해졌습니다. 어쩐지 초연한 기색의 그는 PC를 불러 말합니다. 당분간 고향에 돌아가 요양하고 싶어. 함께 가 줄래? 

낯선 땅, 낯선 공기, 그러나 그 곳에서 두 사람을 맞이하는 KPC의 가족들은 마냥 낯설지는 않습니다. 분명 그와 많이 닮은 이들이기 때문이겠죠. 


추천기능 : 기본 탐사 기능 (관찰, 듣기, 자료조사) 

준 추천기능 : 함께 살아남고자 하는 마음
플레이 인원 : 서로 아는 사이의 KPC 1인+PC 1인
배경 : 현대, 국적 무관

 
플레이 난이도 : ★★☆☆☆
키퍼링 난이도 : ★★★☆☆ 
플레이 예상시간 : ORPG 기준 6시간 이상

- KPC, PC 둘다 로스트 가능성이 있습니다.
- 연인 관계를 상정하였으나, 건강이 나빠진 KPC의 귀향길에 동행할 수 있다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다만 서로 결혼했거나 어느 한 쪽에게 배우자가 있으면 곤란합니다. 
- 창작 신화생물이 등장하며, 가까운 인물의 죽음과 교통사고, 벌레, 화재, 협박에 대한 묘사가 나옵니다.
- 저주 테마의 COC 타이만 앤솔로지 ‘유진기서’ 에 수록될 예정입니다. 내려가게 된다면 최소 3개월 이전에는 고지할 예정입니다.


- 본 시나리오는 크툴루의 부름 TRPG 시나리오로, 룰북을 참고로 하여 플레이해주세요.
- 공개 계정에서 스포일러가 되는 시나리오 및 세션 내용을 이야기 하실 때에는 가급적 후세터나 프라이베이터 등의 쿠션을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만 관련 제보는 받지 않습니다.
- 시나리오의 개변은 편하게, 다만 핵심적인 내용을 개변하실 경우 PL분께 개변한 사항에 대해 안내드린 후 개변한 시나리오의 재배포는 삼가주시길 바랍니다.

 

 

 

!다음 링크를 누르시면 시나리오 본문으로 연결됩니다!

[COC 시나리오 * 줄리엣은 눈감지 못하고]

 

+ Recent posts